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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드밴드시큐리티 한국지점 Smart SAQ 이용약관

㈜브로드밴드시큐리티 한국지점 Smart SAQ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브로드밴드시큐리티 한국지점(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신용 카드 지불업계 데이터 보안 표준(PCI-DSS) 상의 SAQ(자가질의평가)에 대해서 온라인으로 자사의 환경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한글화된 서비스 및 가이드를 제공하는 기업용 Smart SAQ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서비스는 사업자인 회원사가 상행위를 목적으로 이용하는 서비스 로서 회사가 제공하는http://ssaq.bbsec.co.kr (이하 “웹사이트”라 합니다.)를 통하여 제공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1. “회원사”라 함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거나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 신청 승인을 받은 회사를 말합니다.
  2. 2. “회원”이라 함은 회원사의 소속 직원으로서 본 서비스를 사용하는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이하, 회원사 및 회원을 합하여 “회원(사)”로 칭합니다.
  3. 3. “비회원사” 혹은 “비회원”은 웹사이트에 접속하였으나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음으로써 아이디를 부여 받지 못한 회사 혹은 회원을 말합니다.
  4. 4. “아이디”라 함은 회원(사)의 식별 및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사) 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5. 5.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해당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이메일 주소 등의 사항에 의하여 해당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1. 본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사)에게 공지하고 회원(사)이 회원 가입신청을 하면서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사가 이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 회사가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 최소한 7일 이전부터 적용일 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하거나, 혹은 변경될 약관 및 적용일자 등을 회원(사)에게 이메일 등으로 개별 고지합니다.
  3.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전항의 공지 또는 고지와 함께 변경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사)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4. 4. 회원(사)이 약관 변경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는 경우 본 서비스 이용기간이 종료될 때가지 변경 전 약관이 적용되고,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부동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 및 웹사이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 관계법령(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규정을 따릅니다.

제 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1. 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 웹사이트 유지보수 등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전에 회원(사)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사)이 공개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웹사이트에 공지 또는 팝업창을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2. 전 항의 통지(공지)가 회원(사)의 동의가 필요한 사항일 경우에는 통지(공지)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회원(사)이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그 통지(공지) 내용에 부동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을 경우 통지(공지)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3. 전 항의 경우 통지(공지) 내용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사)에게는 본 서비스이용 계약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기존의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제 6 조 회원(사) 가입

  1. 1. 회원(사) 가입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원(사)가입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완료됩니다.
  2. 2. 전 항의 규정에 따라 회원가입을 할 때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본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제 7 조 회원(사) 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

  1. 1. 승낙은 회사가 신청자에게 회원 가입 승인을 통보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2.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사) 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한 경우
    3. (3) 회원(사) 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했거나 첨부한 경우
    4. (4)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5) 웹사이트의 회원을 탈퇴한 후 회사가 정한 일정 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6. (6) 기타 회사가 정한 회원(사)가입 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
  3.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2)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3)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8 조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에 관한 특칙

  1. 1. 본 서비스는 사업자를 위한 서비스이므로 법정대리인의 동의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치지 않은 만 14세 미만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는 회원가입을 불허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2. 만 14 세 미만의 회원은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과 본 약관을 충분히 숙지한 후,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이 때 회사는 법정대리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문서 등 확인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요금 체계 및 계약 갱신

  1. 1. 본 서비스 중 SAQ 평가 전 단계에서 각 회원사에게 가장 적합한 SAQ 타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2. 2. 전 항의 SAQ 타입 선별 서비스 외에, SAQ 작성 및 보고서 생성과 관련된 본연의 서비스(이하 “유료 서비스”)는 회원(사)에게 연간 유료로 제공됩니다.
  3. 3. PCI DSS 컴플라이언스에서 정의되어 있는 가맹점(Merchant)의 레벨에 따라, 회원(사)의 유료 서비스의 금액은 다음과 같이 제공됩니다. 단, 개별 회원(사) 동의 하에 아래와 다른 요금체계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4. 연간 유료 Basic 서비스
    PCI DSS 가맹점 기준연간 서비스 금액
    (VAT 별도)
    IATA국제항공운송협회
    BSP 회원 서비스 특별 금액
    (VAT 별도)
    Level 22,000,000 원1,000,000 원
    Level 31,000,000 원500,000 원
    Level 4600,000 원300,000 원
  5. 4. 유료 Platinum 서비스는 회원(사)에 대한 오프라인(전화/이메일/방문 미팅 등) 상담을 통해 논의 후, 견적가를 통해 제공됩니다.
  6. 5. 유료 서비스 제공 기간은 회사와 회원(사)가 별도로 약정하지 않는 한, 서비스 이용 개시일로부터 1년입니다.
  7. 6. 회사는 본 서비스 이용 만료일 1개월 전에 회원(사)에게 서비스 만료예정일을 통보합니다. 서비스 만료 후에는 로그인 및 기존 생성된 SAQ 평가에 대해서는 접근이 가능하나, 신규 SAQ 작성의 유료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8. 7. 회사는 회원(사)이 유료서비스 연장 신청을 이메일 혹은 전화를 통해 신청하지 않은 한, 본 서비스를 자동 연장 혹은 갱신 처리하지 않습니다 회원(사)이 이메일 혹은 전화 통화를 통해 본 서비스의 연장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연장 요청에 대해 검토한 후 세금 계산서 발행하고 서비스 이용 요금의 지급이 확인되면 회원(사)에게 계약기간 연장 확인 통보를 합니다.

제10 조 본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회원(사)은 다음 절차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에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회원(사)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1. 1. 회원(사)은 가입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입 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2. 2. 회원(사)은 Smart SAQ 이용 약관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지침에 대한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3. 3. 동의하는 경우에는 가입 신청 메뉴를 클릭하여 ID 생성 및 가입 요청을 전송합니다.
  4. 4. 회사는 수령된 요청에 대해서 검토하여 해당 회원(사)의 정보를 검증한 후 문제가 없는 경우 서비스 이용 신청서를 메일로 전송합니다.
  5. 5. 회원(사)은 서비스 이용 신청서의 PCI DSS 레벨에 따른 서비스 요금을 선택 작성하여 사업자 등록증을 첨부하여 회사의 이메일 주소로 제출합니다.
  6. 6. 회사는 신청서를 최종 검증하여 이용 승낙하고 회원(사)에게 세금 계산서를 발행합니다.
  7. 7. 회사는 세금 계산서 상의 서비스 요금이 납부된 것을 확인하고 회원(사)에게 서비스 이용 시작일로부터 연간 계약 기간을 명시하여 이메일로 서비스 개시를 통보합니다.
  8. 8. 회원(사)은 가입한 이메일 ID와 암호로 로그인하, 유료 서비스 SAQ 작성 및 보고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11 조 청약 철회 및 계약해제

  1. 1. 본 서비스는 용역 또는 디지털콘텐츠(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에 해당되지 아니함)로서 본 서비스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의 특성상 한글화된 SAQ 내용 복제의 용이, 1회 이용으로 인한 가치의 하락으로 인하여 이미 서비스가 개시된 경우에는 환불을 제한합니다.
  2. 2. 다만, 회원(사)은 본 서비스를 전혀 이용하지 아니하였을 경우에 한하여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결제 취소(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3. 전 항의 청약 철회는 회원(사)이 전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으며 회사에 의사를 표시하여 회사에 도달될 때 그 효력이 발생하고 회사는 회사가 부담하였거나 부담할 부대비용, 수수료가 있는 경우 이를 차감하여 환불할 수 있습니다.
  4. 4. 전 각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사)은 회사의 귀책사유로 본 서비스 이용계약의 목적을 도저히 달성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사)의 귀책사유로 본 서비스를 더 이상 제공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는 중대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제의 절차 및 그 효과는 민법 규정을 따릅니다.

제 12 조 본 서비스 이용 시간

  1. 1. 본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 문제 등 기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매일 24시간 운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2. 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 13 조 본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1.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용 설비의 최적화를 위한 시스템 점검 또는 설비 보수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2. (2) 분산서비스거부(DDoS) 공격 등에 의해 발생한 서비스 장애 복구를 위해 부득이한 경우
    3. (3) 기타 서비스용 설비의 장애 등으로 서비스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5. (5)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에 의해 부득이한 경우
    6. (6)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2. 2. 회사가 전 항에 의하여 서비스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사전 또는 사후에 회원(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사)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3.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4. 회사는 회원(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 조 회사의 의무

  1. 1. 회사는 회원(사)이 신청한 본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2. 2. 회사는 본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3. 3. 회사는 회원(사)이 정당하게 요구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해서 즉시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4. 4. 회사는 회원(사)의 인적 사항, 계좌정보, 실적에 관한 자료 등 본 서비스 수행을 통하여 알게 된 일체의 회원정보(이하 “비밀정보”라 합니다)에 대하여 관계법령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사)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업무 목적 외에 누설하거나 이용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5. 5. 회사의 관리소홀 등 회사의 귀책사유로 전항을 위반하거나 비밀정보의 도난 또는 유출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피해 회원(사)에게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5조 회원(사)의 의무

  1. 1. 회원(사)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고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2. 회원(사)은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가 도난, 분실, 위조 또는 변조된 사실을 알았거나 기타 회원(사)의 서비스 이용에 영향을 줄 만한 정보가 누설되었음을 알았을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서면, 통신매체, 전화 등으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3. 3.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 회원(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사)에게 있습니다.
  4. 4. 회원(사)은 본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사)의 정당한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5. 5. 회원(사)은 본 서비스이용 시 영상, 사진, 텍스트, 음성 등의 정보를 녹화, 캡쳐 또는 녹음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실행시켜서는 안됩니다.
  6. 6. 회원(사)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본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본 서비스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로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7. 7. 회사는 회원(사)가 전 제4항 내지 제6항을 위반하였을 경우 본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제(지)하거나 또는 본 서비스의 이용을 일시적 이용정지, 영구적 이용정지 등 단계를 설정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회원(사) 탈퇴 및 자격 상실

  1. 1. 회원(사)가 웹사이트의 회원 탈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전화 또는 메일을 통하여 회원 탈퇴의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2. 회원(사)의 회원 탈퇴 신청을 확인한 경우 회사는 회원(사)에 확인 후, 회원 탈퇴 절차를 처리하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탈퇴 완료 후 지체 없이 회원(사)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제 17 조 과오금

  1. 1. 회사는 유료서비스 결제와 관련하여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2. 2.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사)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해당 비용을 차감 후 과오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다음의 절차에 따라 과오금의 환불을 진행합니다.
    1. (1) 회사나 회원(사)이 과오금의 발생사실을 안 때에는 전화, 전자우편 등 회사가 제시한 방법에 따라 상대방에게 통보
    2. (2) 회사는 회원(사)에게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회원 성명, 결제증빙서류, 전화번호, 환불 요청 계좌 등)
    3. (3) 회원은 환불에 필요한 (2)의 정보를 회사에 제공
    4. (4) 회사는 전 항의 정보제공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 처리

제 18 조 손해배상

  1. 1. 회사의 본 약관 위반 혹은 책임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원(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손해배상 범위는 민법에서 정하고 있는 통상손해를 포함하고, 특별한 사정으로 인한 손해는 회사가 그 사정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을 때에 한하여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2. 2. 회원(사)의 본 약관 위반 혹은 책임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사)의 손해배상 범위는 민법에서 정하는 통상손해를 포함하고 특별한 사정으로 인한 손해는 고객이 그 사정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을 때에 한하여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제 19 조 분쟁의 해결

  1. 1. 회사는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사)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고 이를 회원(사)에게 고지하도록 합니다.
  2. 2. 회사와 회원(사)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다 하여야 합니다.
  3. 3.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합의에 이르지 못할 경우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기로 합니다.

부칙

- 이 약관은 2018년 5월 28일부터 시행한다.
- 기존 IATA 국제항공운송협회 BSP 회원 여행사 서비스 금액 이외에 일반 가맹점 업권의 고객사에 대한 Basic 서비스 연간 금액이 추가됨. 이 약관은 2018년 11월 1일부터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