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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드밴드시큐리티 한국지점 Smart SAQ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브로드밴드시큐리티 한국지점(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신용 카드 지불업계 데이터 보안 표준(PCI-DSS) 상의 SAQ(자가질의평가)에 대해서 온라인으로 자사의 환경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한글화된 서비스 및 가이드를 제공하는 기업용 Smart SAQ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서비스는 사업자인 회원사가 상행위를 목적으로 이용하는 서비스 로서 회사가 제공하는http://ssaq.bbsec.co.kr (이하 “웹사이트”라 합니다.)를 통하여 제공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 1. “회원사”라 함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거나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 신청 승인을 받은 회사를 말합니다.
- 2. “회원”이라 함은 회원사의 소속 직원으로서 본 서비스를 사용하는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이하, 회원사 및 회원을 합하여 “회원(사)”로 칭합니다.
- 3. “비회원사” 혹은 “비회원”은 웹사이트에 접속하였으나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음으로써 아이디를 부여 받지 못한 회사 혹은 회원을 말합니다.
- 4. “아이디”라 함은 회원(사)의 식별 및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사) 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 5.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해당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이메일 주소 등의 사항에 의하여 해당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1. 본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사)에게 공지하고 회원(사)이 회원 가입신청을 하면서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사가 이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2. 회사가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 최소한 7일 이전부터 적용일 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하거나, 혹은 변경될 약관 및 적용일자 등을 회원(사)에게 이메일 등으로 개별 고지합니다.
-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전항의 공지 또는 고지와 함께 변경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사)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 4. 회원(사)이 약관 변경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는 경우 본 서비스 이용기간이 종료될 때가지 변경 전 약관이 적용되고,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부동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 및 웹사이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 관계법령(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규정을 따릅니다.
제 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 1. 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 웹사이트 유지보수 등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전에 회원(사)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사)이 공개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웹사이트에 공지 또는 팝업창을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 2. 전 항의 통지(공지)가 회원(사)의 동의가 필요한 사항일 경우에는 통지(공지)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회원(사)이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그 통지(공지) 내용에 부동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을 경우 통지(공지)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3. 전 항의 경우 통지(공지) 내용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사)에게는 본 서비스이용 계약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기존의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제 6 조 회원(사) 가입
- 1. 회원(사) 가입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원(사)가입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완료됩니다.
- 2. 전 항의 규정에 따라 회원가입을 할 때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본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제 7 조 회원(사) 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
- 1. 승낙은 회사가 신청자에게 회원 가입 승인을 통보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사) 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한 경우
- (3) 회원(사) 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했거나 첨부한 경우
- (4)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5) 웹사이트의 회원을 탈퇴한 후 회사가 정한 일정 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 (6) 기타 회사가 정한 회원(사)가입 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
-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 (2)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 (3)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8 조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에 관한 특칙
- 1. 본 서비스는 사업자를 위한 서비스이므로 법정대리인의 동의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치지 않은 만 14세 미만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는 회원가입을 불허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2. 만 14 세 미만의 회원은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과 본 약관을 충분히 숙지한 후,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이 때 회사는 법정대리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문서 등 확인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요금 체계 및 계약 갱신
- 1. 본 서비스 중 SAQ 평가 전 단계에서 각 회원사에게 가장 적합한 SAQ 타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 2. 전 항의 SAQ 타입 선별 서비스 외에, SAQ 작성 및 보고서 생성과 관련된 본연의 서비스(이하 “유료 서비스”)는 회원(사)에게 연간 유료로 제공됩니다.
- 3. PCI DSS 컴플라이언스에서 정의되어 있는 가맹점(Merchant)의 레벨에 따라, 회원(사)의 유료 서비스의 금액은 다음과 같이 제공됩니다. 단, 개별 회원(사) 동의 하에 아래와 다른 요금체계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4. 유료 Platinum 서비스는 회원(사)에 대한 오프라인(전화/이메일/방문 미팅 등) 상담을 통해 논의 후, 견적가를 통해 제공됩니다.
- 5. 유료 서비스 제공 기간은 회사와 회원(사)가 별도로 약정하지 않는 한, 서비스 이용 개시일로부터 1년입니다.
- 6. 회사는 본 서비스 이용 만료일 1개월 전에 회원(사)에게 서비스 만료예정일을 통보합니다. 서비스 만료 후에는 로그인 및 기존 생성된 SAQ 평가에 대해서는 접근이 가능하나, 신규 SAQ 작성의 유료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 7. 회사는 회원(사)이 유료서비스 연장 신청을 이메일 혹은 전화를 통해 신청하지 않은 한, 본 서비스를 자동 연장 혹은 갱신 처리하지 않습니다 회원(사)이 이메일 혹은 전화 통화를 통해 본 서비스의 연장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연장 요청에 대해 검토한 후 세금 계산서 발행하고 서비스 이용 요금의 지급이 확인되면 회원(사)에게 계약기간 연장 확인 통보를 합니다.
연간 유료 Basic 서비스 | ||
PCI DSS 가맹점 기준 | 연간 서비스 금액 (VAT 별도) | IATA국제항공운송협회 BSP 회원 서비스 특별 금액 (VAT 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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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vel 2 | 2,000,000 원 | 1,000,000 원 |
Level 3 | 1,000,000 원 | 500,000 원 |
Level 4 | 600,000 원 | 300,000 원 |
제10 조 본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회원(사)은 다음 절차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에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회원(사)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 1. 회원(사)은 가입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입 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 2. 회원(사)은 Smart SAQ 이용 약관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지침에 대한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 3. 동의하는 경우에는 가입 신청 메뉴를 클릭하여 ID 생성 및 가입 요청을 전송합니다.
- 4. 회사는 수령된 요청에 대해서 검토하여 해당 회원(사)의 정보를 검증한 후 문제가 없는 경우 서비스 이용 신청서를 메일로 전송합니다.
- 5. 회원(사)은 서비스 이용 신청서의 PCI DSS 레벨에 따른 서비스 요금을 선택 작성하여 사업자 등록증을 첨부하여 회사의 이메일 주소로 제출합니다.
- 6. 회사는 신청서를 최종 검증하여 이용 승낙하고 회원(사)에게 세금 계산서를 발행합니다.
- 7. 회사는 세금 계산서 상의 서비스 요금이 납부된 것을 확인하고 회원(사)에게 서비스 이용 시작일로부터 연간 계약 기간을 명시하여 이메일로 서비스 개시를 통보합니다.
- 8. 회원(사)은 가입한 이메일 ID와 암호로 로그인하, 유료 서비스 SAQ 작성 및 보고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11 조 청약 철회 및 계약해제
- 1. 본 서비스는 용역 또는 디지털콘텐츠(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에 해당되지 아니함)로서 본 서비스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의 특성상 한글화된 SAQ 내용 복제의 용이, 1회 이용으로 인한 가치의 하락으로 인하여 이미 서비스가 개시된 경우에는 환불을 제한합니다.
- 2. 다만, 회원(사)은 본 서비스를 전혀 이용하지 아니하였을 경우에 한하여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결제 취소(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3. 전 항의 청약 철회는 회원(사)이 전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으며 회사에 의사를 표시하여 회사에 도달될 때 그 효력이 발생하고 회사는 회사가 부담하였거나 부담할 부대비용, 수수료가 있는 경우 이를 차감하여 환불할 수 있습니다.
- 4. 전 각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사)은 회사의 귀책사유로 본 서비스 이용계약의 목적을 도저히 달성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사)의 귀책사유로 본 서비스를 더 이상 제공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는 중대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제의 절차 및 그 효과는 민법 규정을 따릅니다.
제 12 조 본 서비스 이용 시간
- 1. 본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 문제 등 기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매일 24시간 운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 13 조 본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 (1) 서비스용 설비의 최적화를 위한 시스템 점검 또는 설비 보수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 (2) 분산서비스거부(DDoS) 공격 등에 의해 발생한 서비스 장애 복구를 위해 부득이한 경우
- (3) 기타 서비스용 설비의 장애 등으로 서비스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5)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에 의해 부득이한 경우
- (6)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 2. 회사가 전 항에 의하여 서비스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사전 또는 사후에 회원(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사)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3.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4. 회사는 회원(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 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회원(사)이 신청한 본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 2. 회사는 본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사)이 정당하게 요구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해서 즉시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 4. 회사는 회원(사)의 인적 사항, 계좌정보, 실적에 관한 자료 등 본 서비스 수행을 통하여 알게 된 일체의 회원정보(이하 “비밀정보”라 합니다)에 대하여 관계법령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사)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업무 목적 외에 누설하거나 이용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5. 회사의 관리소홀 등 회사의 귀책사유로 전항을 위반하거나 비밀정보의 도난 또는 유출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피해 회원(사)에게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5조 회원(사)의 의무
- 1. 회원(사)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고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2. 회원(사)은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가 도난, 분실, 위조 또는 변조된 사실을 알았거나 기타 회원(사)의 서비스 이용에 영향을 줄 만한 정보가 누설되었음을 알았을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서면, 통신매체, 전화 등으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 3.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 회원(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사)에게 있습니다.
- 4. 회원(사)은 본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사)의 정당한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 5. 회원(사)은 본 서비스이용 시 영상, 사진, 텍스트, 음성 등의 정보를 녹화, 캡쳐 또는 녹음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실행시켜서는 안됩니다.
- 6. 회원(사)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본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본 서비스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로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 7. 회사는 회원(사)가 전 제4항 내지 제6항을 위반하였을 경우 본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제(지)하거나 또는 본 서비스의 이용을 일시적 이용정지, 영구적 이용정지 등 단계를 설정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회원(사) 탈퇴 및 자격 상실
- 1. 회원(사)가 웹사이트의 회원 탈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전화 또는 메일을 통하여 회원 탈퇴의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사)의 회원 탈퇴 신청을 확인한 경우 회사는 회원(사)에 확인 후, 회원 탈퇴 절차를 처리하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탈퇴 완료 후 지체 없이 회원(사)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제 17 조 과오금
- 1. 회사는 유료서비스 결제와 관련하여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 2.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사)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해당 비용을 차감 후 과오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다음의 절차에 따라 과오금의 환불을 진행합니다.
- (1) 회사나 회원(사)이 과오금의 발생사실을 안 때에는 전화, 전자우편 등 회사가 제시한 방법에 따라 상대방에게 통보
- (2) 회사는 회원(사)에게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회원 성명, 결제증빙서류, 전화번호, 환불 요청 계좌 등)
- (3) 회원은 환불에 필요한 (2)의 정보를 회사에 제공
- (4) 회사는 전 항의 정보제공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 처리
제 18 조 손해배상
- 1. 회사의 본 약관 위반 혹은 책임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원(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손해배상 범위는 민법에서 정하고 있는 통상손해를 포함하고, 특별한 사정으로 인한 손해는 회사가 그 사정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을 때에 한하여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 2. 회원(사)의 본 약관 위반 혹은 책임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사)의 손해배상 범위는 민법에서 정하는 통상손해를 포함하고 특별한 사정으로 인한 손해는 고객이 그 사정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을 때에 한하여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제 19 조 분쟁의 해결
- 1. 회사는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사)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고 이를 회원(사)에게 고지하도록 합니다.
- 2. 회사와 회원(사)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다 하여야 합니다.
- 3.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합의에 이르지 못할 경우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기로 합니다.
부칙
- 이 약관은 2018년 5월 28일부터 시행한다.
- 기존 IATA 국제항공운송협회 BSP 회원 여행사 서비스 금액 이외에 일반 가맹점 업권의 고객사에 대한 Basic 서비스 연간 금액이 추가됨. 이 약관은 2018년 11월 1일부터 시행한다.